‘와릿이즌’ 카테고리 다각화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비케이브(대표 윤형석)의 캐주얼 ‘와릿이즌’이 카테고리 다각화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힌다.에스제이그룹, ‘올해부터가 본 게임’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캉골’, ‘헬렌 카민스키’를 전개중인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최근 열린 주총을 통해 실적 발표 및 사업 계획을 발표했다.‘K2’의 프로덕트 전략, 연이어 히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K2’가 남다른 프로덕트 마케팅으로 겨울 시즌부터 히트를 이어가고 있다.극강의 체온조절 소재 ‘아웃라스트’ 한국 상륙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세계적인 기능성 소재 ‘아웃라스트(Outlast)’가 한국 시장에 진출한다. 독일 본사 아웃라스트 테크놀로지(Outlast Technologies GmbH)는 최근 글로벌비앤지(대표 임문숙)와 한국 독점 유통 계약을 체결하고 패션, 침구, 특수복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바스통', 백화점 입점 추진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바스통'이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다. 바스통(대표 기남해)은 지난 5년간 연평균 15% 성장을 거둔 것에 힘입어 유통망과 상품을 다각화 중이다.핵심 상권 주간 리포트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최근 대형 스포츠 브랜드들이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 오픈하고 있다.[정두영] 파괴적 혁신과 비파괴적 혁신
‘파괴적 혁신’은 미국의 경영학자 클레이트 크리스텐슨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교수가 1997년 처음 소개한 개념이다.막스까르띠지오, 백화점 영업 본격화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도현어패럴(대표 이수웅)이 여성복 ‘막스까르띠지오’로 백화점 영업을 본격화한다.대한민국 ‘피클러(Pickler)’, 청주로 모여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가 오는 4월 28일까지 충북 청주 국제 테니스장에서 열리는 ‘코오롱FnC 헤드 피클볼 코리아 오픈’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맨발로 시작한 스포츠 슈즈 ‘밸롭’, 올해 450억 내다본다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슈즈 '밸롭'이 올해 450억 원의 매출을 내다본다. 4월 한 달 동안 전년 대비 68% 신장했고, 1~4월 매출이 전년 대비 38% 신장했다.조르지오 아르마니, ‘합병, IPO 가능성 배제 안 해’
곧 90회 생일을 맞는 이탈리아 패션그룹 아르마니의 총수 조르지오 아르마니(Georgio AArmani)가 블룸버그와의 서면 인터뷰를 통해 자신이 더 이상 경영을 맡지 않는다며, 그의 패션 제국에 큰 변화를 암시했다.박인동 당당 대표 장남 화촉
박인동 당당 대표의 장남 용석 씨가 오는 5월 12일 서울숲길 보테가마지오에서 신부 박가은 씨와 화촉을 밝힌다.챌린저, ‘골프를 위한 패션’ 리뉴얼 후 30% 성장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챌린저코리아(대표 지소영)의 골프웨어 ‘챌린저(CHALLENGER)’가 리뉴얼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오픈런프로젝트, 1분기 매출 20% 증가
[어패럴뉴스 정민경 기자] 컴퍼니빌더 오픈런프로젝트(대표 박부택)가 지난해에 이어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에고이스트’ 점 효율 제고 총력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복 ‘에고이스트’ 사업부가 내실 강화에 집중한다.‘듀테로’, 고프코어 상품 구성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볼드앤씨오(대표 이석영)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듀테로’가 올해 고프코어 무드를 섞는다.美 연방거래위원회, 태피스트리의 ‘카프리’ 인수 저지 검토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TC)가 코치의 모기업 태피스트리와 마이클 코어스의 카프리홀딩스 인수를 막기 위해 소송을 검토하고 있다고 뉴욕 타임스가 보도했다.라이크라, ‘지구의 날’에 시작하는 혁신적 미디어 캠페인 '패션파머스’
의류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지속 가능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는 라이크라컴퍼니가 지구의 날을 맞아, 키라(QIRA®)로 만든 바이오 라이크라 섬유를 홍보하는 통합 미디어 캠페인을 런칭했다.‘샌드베이지’ 첫 해외 수주 흥행
[어패럴뉴스 유민정 기자] 샌드베이지(대표 김민희)가 첫 해외 수주에서 큰 성과를 얻었다. 지난해 9월 런칭한 ‘샌드베이지’는 절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하이엔드 여성복으로, 자연에서 유래된 색상과 고급스러운 소재, 실루엣이 특징이다.페어라이어, 일본을 들썩이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일본 유통사들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핸드백 ‘바이옴’, 꾸안꾸 데일리백 인기몰이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제이이알(대표 최지혜)의 핸드백 ‘바이옴’이 꾸안꾸 데일리백으로 인기몰이 중이다.바바라, 더 현대 서울 팝업 행사 진행
[어패럴뉴스 박해영 기자]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감성 슈즈 ‘바바라’가 오는 5월 2일부터 5월 8일까지 7일간 ‘더 현대 서울’ B2 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프레시벤트’ 컬렉션 출시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기능성 하이테크 냉감 소재를 적용한 ‘프레시벤트’ 컬렉션을 출시했다.지오지아, '더포인트맨' 캠페인 공개
[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24SS 시즌 캠페인 더포인트맨(the POINT MAN)을 테마로, 다양한 직업군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 공개했다.